창업문의 FRANCHISE

도쿄스테이크가 성공창업의 길을 만들어 드립니다.

가맹안내 

일매출 200만원
내역 비용 비율
월 매출 60,000,000 100%
재료비 22,200,000 37%
인건비 13,200,000 22%
운영경비 3,000,000 5%
임대료 4,100,000 7%
영업이익 17,500,000 29%
일매출 150만원
내역 비용 비율
월 매출 45,000,000 100%
재료비 16,650,000 37%
인건비 11,250,000 25%
운영경비 2,300,000 5%
임대료 3,600,000 8%
영업이익 11,200,000 25%

위 사항은 일반적인 평균데이터로,
매장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01 개설상담

    예비 창업주와 상담

  • 02 점포선정

    상권과 입지분석을 바탕으로 최적 및 최상의 점포 선정

  • 03 점포확정

  • 04 계약체결

  • 05 개점일정 확정

    사업계획 수립과 함께 구체적인 세부일정 수립

  • 06 점포설계

    인테리어 메뉴얼로
    완벽한 점포 설계

  • 07 점포설계 및 시공

    본사 메뉴얼에 따른 점포 시공

  • 08 인허가 업무

    사업자등록
    절차 및 허가 업무

  • 09 개점준비

    개점준비와 함께 오픈을 위한 최종점검 및 조리/홀 교육

  • 10 오픈이벤트

    개점 및 오픈 지원

  • 01가맹비용

    가입비 / 선정점포 실사의 대가 /
    최초 가맹점 개점을 위한 정보자료 제공의 대가

    • 개설비용(20평)10,000,000
    • 개설비용(30평)10,000,000
    • 비고소멸성
  • 02교육연수비

    매장파견 교육 / 운영메뉴얼
    조리메뉴얼 교육 및 실습교육

    • 개설비용(20평)3,000,000
    • 개설비용(30평)3,000,000
    • 비고소멸성
  • 03인테리어

    가설공사 / 방수공사 / 목공사
    타일공사 / 금속공사 / 도장공사
    전기조명공사 / 주방내부 덕트

    • 개설비용(20평)34,000,000(170 / 평)
    • 개설비용(30평)48,000,000(160 / 평)
    • 비고H : 2.9m 이상 할증
  • 04간판 및 사인

    전면 4.0m X 1.2m 기본
    (LED바 형)

    • 개설비용(20평)6,000,000
    • 개설비용(30평)7,000,000
    • 비고돌출 및 인허가 별도
  • 05주방가구

    주방기구 일체

    • 개설비용(20평)16,000,000
    • 개설비용(30평)17,000,000
    • 비고
  • 06주방, 홀 용품

    주방, 홀 그릇 및 용기 등

    • 개설비용(20평)9,000,000
    • 개설비용(30평)10,000,000
    • 비고
  • 07의자/탁자

    홀 의자 및 탁자

    • 개설비용(20평)5,500,000
    • 개설비용(30평)7,000,000
    • 비고붙박이형 의자 별도
  • 08POS 설치비

    메인포스, 주방프린터

    • 개설비용(20평)2,000,000
    • 개설비용(30평)3,000,000
    • 비고
  • 09홍보/비품

    전단, 명함, 유니폼, 메뉴판 외

    • 개설비용(20평)2,000,000
    • 개설비용(30평)3,000,000
    • 비고

합계VAT (미포함가)

  • 개설비용(20평)87,500,000
  • 개설비용(30평)108,000,000
  • A약정이행 보증금

    가맹계약준수 / 이행담보금액

    • 개설비용(20평)3,000,000
    • 개설비용(30평)3,000,000
    • 비고계약해지시 반환금
  • B로열티

    카드 매출액 2%

  • C별도공사

    철거, 어닝, 외부샷시, 냉난방,
    외부덕트, 가스, 전기증설, 화장실,
    소방, CCTV, 음향시설, 이벤트 외

    • 비고점포계약시 산출가능
  • D별도용품

    식기세척기, 음식모형 & 진열장(필요시 별도 제작)

    • 비고점포계약시 산출가능
  • 가맹점 관리

    • 지역 전담 슈퍼바이징 시스템 구축
    • SV의 체계적인 관리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
    • 정기적 교육실시(1년 2회)
  • 마케팅 관리

    •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한 가맹점 매출 관리
    • 브랜드 홍보 관리
  • 오픈교육 및 지원

    • 매장 오픈 전·후 및 오픈 현장에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지원
    • 오픈전 :
      프랜차이즈 이해, 운영교육, 조리교육, 매장체험교육
    • 오픈시 :
      본사 전문 오픈매니저가 11일간 매장 상주하며
      표준 메뉴얼 및 운영교육 실시
    • 오픈후 :
      가맹점 100일 집중관리
  • 메뉴개발

    • 1년 2회 신메뉴 개발 시스템
    • 전문 주방장이 필요없는 간편 조리 시스템
패밀리 브랜드
  • HAPPY BRIDGE
  • 국수나무
  • 화평동
  • happy coop tour
  • (주)해피브릿지 공주공장
  • H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