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NEWS / EVENT

도쿄스테이크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언론보도 

손님 부르는 창업, 상권 특성에 맞춰라
  • 등록일 2018-06-18
  • 조회수 279

손님 부르는 창업, 상권 특성에 맞춰라‘대학가상권’ ‘오피스상권’ ‘주택가골목상권’ 등에 주목차별화 된 콘셉트가 무기
‘도쿄스테이크’ 또한 아삭한 숙주나물 위에 두툼한 스테이크가 얹혀 나오는 일본 고베지역의 스테이크 컨셉을 내세워 현재 홍대점, 대학로점, 성신여대점 등 젊은 대학가 상권에 중점적으로 입점해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 관련기사 : 손님 부르는 창업, 상권 특성에 맞춰라

          


        

창업문의
패밀리
브랜드
  • HAPPY BRIDGE
  • 국수나무
  • 화평동
  • happy coop tour
  • (주)해피브릿지 공주공장
  • HBM협동조합경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