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NEWS / EVENT

도쿄스테이크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언론보도 

도쿄스테이크, 모티브인 일본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가맹점주와의 특별한 여행
  • 등록일 2017-11-01
  • 조회수 549

 

도쿄스테이크, 모티브인 일본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가맹점주와의 특별한 여행

- 가맹점주와 함께한 ‘더 큰 꿈을 찾아 떠나는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

 

 

 

일본관광청에서 발표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6년 기준 일본을 찾은 여행객은 무려 2,403만명으로

한국을 찾은 여행객보다 약 679만명의 여행객들이 더 많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일본을 찾은 여행객들 중에서는 약 69%인 1,658만명이 일본의 음식을 맛보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고 답했다. 


이처럼 일본의 다양한 먹거리 및 식생활 등 일본의 음식문화가 세계적인 관심과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일본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일본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고 더불어 다양한 일본식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일본 스타일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대표적인 일본 스타일 국내 외식 브랜드로 도쿄스테이크가 있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각 지역의 대표 맛집들의 깔끔하고 섬세하며 동시에 독특한 메뉴들을 구현해

1830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아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아기자기한 일본 소품들과 오픈식 주방, 다찌 형태의 내부 구성으로 일본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 관련기사 

도쿄스테이크, 모티브인 일본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가맹점주와의 특별한 여행

- 가맹점주와 함께한 ‘더 큰 꿈을 찾아 떠나는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

 

 

 

 

 

창업문의
패밀리
브랜드
  • HAPPY BRIDGE
  • 국수나무
  • 화평동
  • happy coop tour
  • (주)해피브릿지 공주공장
  • HBM협동조합경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