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NEWS / EVENT

도쿄스테이크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언론보도 

외식업계 차별화로 브랜드경쟁력 강화 이끈다
  • 등록일 2017-01-17
  • 조회수 460


ad

업계 관계자는 "요식업의 경우 진입장벽이 낮아 초보 창업자들이 쉽게 도전하지만 그만큼 폐업율이 높다"며 "창업시장 경쟁이 치열해진만큼 브랜드 경쟁력이 살아남기 위한 필수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고 말했다.

외식업은 창업시장에서 가장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얼마나 차별화 경쟁력을 갖추고 있느냐가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2016082201002373000182981.jpg

 

 

도쿄스테이크는 최근 광주 충장로점 오픈하며 경기불황에도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충장로점은 광주유스퀘어 내에 있는 라스람블라스거리에 있는 매장에 이어 광주에서 오픈한 두 번째 매장이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고베지역의 스테이크랜드를 내세우며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조리 과정에서 미리 썰어져 나와 젓가락으로 먹을 수 있는게 특징이다.

 

특히 도심 속 일본이라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통해 여성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 기사 : 도쿄스테이크 기사 (◀클릭)

 


창업문의
패밀리
브랜드
  • HAPPY BRIDGE
  • 국수나무
  • 화평동
  • happy coop tour
  • (주)해피브릿지 공주공장
  • HBM협동조합경영연구소